|
비밀번호를 몇번을 눌러도 글이 열리질 않아요.
|
김○○ |
O
|
19.05.04 |
|
척추 및 골반 쪽에 불편한 증상(아마 틀어짐)
|
김○○ |
O
|
19.05.03 |
|
비밀번호 분실(죄송합니다)
|
김○○ |
O
|
19.05.03 |
|
시술후 통증 재발
|
강○○ |
O
|
19.05.03 |
|
등 통증
|
김○○ |
O
|
19.05.02 |
|
비만크리닉
|
하○○ |
O
|
19.05.01 |
|
김동현 원장님 감사합니다. 답변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
|
김○○ |
O
|
19.05.01 |
|
김동현 원장님~ 마지막 질문입니다!
|
김○○ |
O
|
19.04.30 |
|
어제 주사를 맞았는데 아직 차도가
|
이○○ |
O
|
19.04.30 |
|
척추협착증문의
|
명○○ |
O
|
19.04.30 |
|
발목을 다쳐서 진료 받고 현재 반깁스 중입니다. (장규선 원장님-)
|
박○○ |
O
|
19.04.29 |
|
디스크 상담
|
김○○ |
O
|
19.04.28 |